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
Far far away,behind the word mountains, far from the countries

고객지원 > 자주 묻는 질문
제목 Q) 제품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나, 흡입이 되지 않아요.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자 2020-06-08
A) 필터가 정상적으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- 제품 출고 시, 필터 보호를 위해 포장된 새 필터가 장착되어 출고합니다. 필터가 비닐로 감싸여 있을 경우 흡입이 되지 않으니 필터 비닐 제거 바랍니다.
  - 필터가 정확한 위치에 장착되지 않을 경우 정상작동 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.

그래도 문제가 지속될 시, A/S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(031-365-3630)로 연락 바랍니다^^
다운로드수 0